5 SIMPLE TECHNIQUES FOR 해외선물거래안내

5 Simple Techniques For 해외선물거래안내

5 Simple Techniques For 해외선물거래안내

Blog Article

강제청산비율은 브로커마다 다르며, 마진율(증거금 사용률)은 “현재 평가금 ÷ 총위탁증거금 × 해당 계정의 레버리지”로 구할 수 있다.

투자자가 지정한 가격에 매수 또는 매도를 지시하는 주문으로 시장가격이 지정한 주문가격과 같거나 유리한 경우에 체결됩니다.

그 중에서도 '수수료'와 '스프레드'는 거래비용을 구성하는 주요한 요소입니다. 이 두 가지 용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 차이점을 알아야,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립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다음날 ●●시 까지 추가 증거금 ●●●● 원을 납입하지 않으면 당신이 보유 중인 포지션을 반대 매매해서 강제 청산합니다.

두번째로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레버리지 뜻을 다들 알고계시죠? 우리가 부동산을 매매할 때 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되는데요. 대출쓰는 것을 레버리지 쓴다고 말합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여러 해외선물파생 통화 쌍 중에서 가장 스프레드가 협소한 ‘달러-엔’을 예로 들면 다음과 같다.

이런 선물시장의 특징 때문에, 잘 몰라서 안 하시는 분, 증권사를 믿을 수 없다 같은 이유로 많이들 꺼려 하십니다.

계좌에 찍힌 숫자만으로 거래를 하므로, 매매가 해외선물상품 완료된 후에 구입 (진입) 시 금액 (환율) 과 매각 (청산) 시  금액의 차이만 정산하면 된다.

개시증거금을 납입하면 현물거래와 동일한 해외선물비상장 금액의 거래를 할 수 있으며, 거래를 유지하기 위해 정해진 유지 증거금 이하로 하락할 경우 즉시 개시 증거금 수준으로 추가증거금을 해외선물개요 납부해야 거래를 유지 시킬 수 있습니다.

스프레드란, 살 때 환율 (매수호가) 과 팔 때 환율(매도호가) 의 차이를 말한다. 은행이나 증권-선물사는 이 ‘차액’에서 대부분 수수료를 확보하게 되므로 고객 입장에는 당연히 스프레드가 낮을수록 좋다.

주식은 주식가격의 상승시에만 해외선물실전매매기법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해외선물거래는 가격의 하락시에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양방향 거래가 가능합니다.

[본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하여 키움증권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.]

그리고 보험기금이 존재하여, 버그로 인한 손실이 발생했을 때 전액 보상해주는 제도도 존재!

Report this page